뉴토끼 주소 No Further a Mystery

또한 번역본에 역식자의 이름을 표기하거나 역식 후기가 함께 업로드되는 일도 상대적으로 줄어든 편이다. 때문에 박사장(붕마루)의 이름을 찾아보기도 힘들어졌다.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같은 형식의 사이트이며 뉴토끼가 중심 역할을 맡고있다.

하지만 앞으로 저작권법 개정안이 통과되는 경우 주소 변경 주기가 더욱 짧아질 수 있기 때문에 불법 웹툰 사이트를 유지하기는 더욱 힘들어질 전망입니다.

수많은 엔터테이먼트 컨텐츠 중 웹툰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으며 트래픽이 높은 컨텐츠 입니다. 대중 방송을 보더라고 수많은 웹툰 작가들이 방송미디어를 통해 자신들의 웹툰을 홍보하거나 웹툰시장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저작권법 입법을 통해서 사이트 주소 차단 주기를 매우 짧게 변경하고 시청자 역시 처벌 대상에 포함하는 등 강력한 규제 법안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죠.

또 다른 가능성은 해당 사이트가 어떤 변경으로 인해 주소가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플랫폼에 접근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며, 원하는 콘텐츠나 뉴토끼2 서비스에 접근하려고 할 때 이러한 잠재적인 문제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뉴토끼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뉴토끼 시즌2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 범죄수단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운영자 체포로 인해 화제가 된 뉴토끼2 경우가 아니라면 신규 문서 생성 뉴토끼 주소 지양

과거에는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해서 마땅한 처벌 규정이 없었지만 현재 저작권법 개정안이 국회에서 계류중인 만큼 통과가 된다면 처벌 수위와 범위가 대폭 확대될것으로 보입니다.

웹툰시장의 발전과 함께, 나날이 성장해가는 무료웹툰사이트들을 한번 접속하여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이 사이트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답니다. 판타지 장르의 다양한 웹툰과 이야기를 즐기고 싶다면 이 사이트가 최고의 선택 중 하나일 거에요.

당신은 알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이전에 논의한 웹사이트들을 넘어서서 즐길 만한 매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세계가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불법 만화 사이트이기 때문에 수위는 강한편으로 프로필사진도 수위제한이 없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마나모아에서 넘어온 이후 마나모아의 만화는 마나토끼가 돼서 뉴토끼 산하로 들어가고, 마나모아의 자유게시판을 즐기던 유저들은 박사장의 횡포가 싫어서 커즐로 이동하며 서로 갈라졌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